BLOG ARTICLE 오늘 있었던 일/현실(?) 세계에서 | 28 ARTICLE FOUND

  1. 2009.09.05 귀환! (13)
  2. 2009.09.03 안녕하세요 린&렌 입니다.2 (22)
  3. 2009.09.02 안녕하세요 린&렌입니다. (11)
  4. 2009.08.31 내 기타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4)
  5. 2009.08.28 앜..내안경이 부러지다니!!! (10)
  6. 2009.08.19 개학!!!!!!!!!! (2)
  7. 2009.08.15 오늘 정말 덥네요
  8. 2009.08.13 요즘 유레카를 빌려다 보고있어요


안녕하십니까 2일간의 장정에서 돌아왔습니다










정말 힘들더군요...


하지만 제 사촌로리들이있어서..[퍽]


어쩃든 심심하진 않았어요..














사실 딱히 이글에선 할 말도 없구..그냥 바로 짤방으로 넘어갈께요..
↑저건 짤방도아님..





메모리는 4MB에다가 

CPU가33MHZ!!

이정도면 마리오 풀옵 가능할듯!










금단의 사랑













님들아 원래 오늘 재밌는게 나올줄알고 짤방좀 재밌는거 찾아봤는데 별로 없네요..ㅈㅅ해요..


훈훈한 만화로 마무리..







위기탈출 만화

 

http://blog.naver.com/mister1315/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투스상 2009.09.05 23: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이거..
    웃긴데요?
    원숭이 귀여움 ㅋ

  2. Favicon of http://hyunru.tistory.com BlogIcon 현루。 2009.09.05 23: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씨 마지막 만화 왜이렇게 재밌습니까.. ㅋㅋㅋ

  3. Favicon of http://ekoah.tistory.com BlogIcon 에코♪ 2009.09.06 01: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 킬러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Favicon of https://kagans.tistory.com BlogIcon 녹색이슬 2009.09.06 08: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만화 스크롤이..ㅋ

  5. Favicon of http://konatamoe.tistory.com BlogIcon 코나타의마음 2009.09.07 03: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날의 컴퓨터 사양과 가격이 새삼 다시 떠오르네요
    억이라니 ㅋㅋ

  6. Favicon of https://janglibrary.tistory.com BlogIcon HanByul 2009.09.09 21: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앜ㅋㅋㅋㅋㅋㅋ

    억대의 컴퓨터..

    대단하구만 +_+

    나 오랜만에 또 놀러왓서요!

    다시 블로그 포스팅중 우헤헷..

    놀아줘 렌쨩!




안녕하세요 전에 제가 상견례 간다는 말을 들으셨죠??


아쉽게 그 예정이 취소되서 내일 갈꺼 같아요..


그래도 내일 낮에 포스팅은 하고 갈듯...


그리고 토요일에 와서 포스팅...(될까 몰겠음..)


------------------------------------------절취선--------------------------------------------------------


흠..그건 그렇고 댓글을 보니까..


n대 독자는 버릇이 없네..작은 할머니가 돌아가셨느데 짤방이나 올리고있네..


뭐라고 하시는데..솔직히 말하면..전 작은 할머니 5번 밖에 못봤습니다..태어나서..


뭐 그렇다고 이런글 올린다고 버릇이 없네..뭐네 하시겠지만... 저도 슬픕니다.


왜냐하면 작년 크리스마스에 친할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또 상견례를 간다니까..정말..








--------------------------------------------------------절취선-----------------------------------------------------



뭐 이건 이거대로 넘겨두고..제 블로그는 모두가 웃는 그런 블로그가 되고싶으니까요..



이 이야기는 그만 하죠^^


마지막으로 짤방 제 블로그의 전통적인 짤방 하나로 끝내겠습니다.





암울한건 빨리 잊으시라고 한개더 올릴께요(레바툰)



























레바툰 출처 : http://blog.naver.com/mister1315/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choboany.tistory.com BlogIcon [초보] 2009.09.03 23: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뭔가 재밋는데 욕설난무!

  2. 투스상 2009.09.04 0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동정을..
    빼았겻어...
    ㅎㄷㄷ
    아놔 무셔ㅋㅋ

  3. Favicon of http://hyunru.tistory.com BlogIcon 현루。 2009.09.04 00: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누가그린거야.... 장르불명의 만화.. ㅋㅋ

    아 그리고 "상견례"는 결혼일텐데... 검색 ㄱㄱ

  4. Favicon of https://oldsling.tistory.com BlogIcon 라인슬링 2009.09.04 10: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낰ㅋㅋㅋㅋ 저 마지막 만화 웃겨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5. Favicon of https://zulet.tistory.com BlogIcon 쭈렛 2009.09.04 15: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 역시 님 짤방은 간지 乃
    그리고 만화보면서 잊어먹을 뻔 했는데
    님 상견례...?? 결혼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6. Favicon of http://konatamoe.tistory.com BlogIcon 코나타의마음 2009.09.04 18: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가미쿠 카가미쿠 잉여 잉여

  7. Favicon of https://zasinworld.tistory.com BlogIcon 귀뚜라미_ 2009.09.04 19: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앜ㅋ ㅇ낙타 ㅋㅋㅋ

  8. Favicon of http://six003.tistory.com BlogIcon sisters 2009.09.05 02: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 엄청 길군요.

  9. Favicon of http://heka.tistory.com BlogIcon Heka 2009.09.06 18: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 느끼지만.. 글보다 풍성한 짤방 -ㅁ-;; (뭐, 짤방은 항상 재미있지요.)



이 블로그를 폐쇠하겠습니다.







































-------------------------------------------------------절취선------------------------------------------------------








사실은 말이죠 내일은 제가 포스팅을 못할 것 같다는걸



말씀 드리려고 왔습니다..


그 이유는 즉슨


저희 작은할머니가 돌아가셔서 9대독자인 제가 꼭 가야할 것

같군요..



거기서 하룻밤 자고 온다는데..


아마도 포스팅을 못할 것 같습니다..


사실 포스팅 못하는게 중요한건 아니지만..


혹시나해서 말씀드립니다..














-------------------------------------------------절취선------------------------------------------------------------








그건 그렇고 그 소식 들으셨어요??



한국은행이 이번에 헐값에 팔린데요..




























'오늘 있었던 일 > 현실(?) 세계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환!  (13) 2009.09.05
안녕하세요 린&렌 입니다.2  (22) 2009.09.03
안녕하세요 린&렌입니다.  (11) 2009.09.02
내 기타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4) 2009.08.31
앜..내안경이 부러지다니!!!  (10) 2009.08.28
개학!!!!!!!!!!  (2) 2009.08.19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s://zulet.tistory.com BlogIcon 쭈렛 2009.09.03 15: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역시 짤방이 강함
    그리고 작은할머니 돌아가셨는데 슬프시지 않나요 -_-??
    포스팅에 짤방까지 올린거보니 그다지..ㄷㄷ
    그나저나 9대독자는 좀 쩌네요

  2. BlogIcon 번드피닉스 2009.09.03 17: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9대독자 ... 일단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겠습니다...
    은행 좀 웃겼음 죄송.. 웃으면 안될거 같은데..

  3. Favicon of http://hyunru.tistory.com BlogIcon 현루。 2009.09.03 20: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9대 독자시군요.. 장난 아니겠어요. 여러모로...

    n대 독자는 버릇없다는 편견도 있으니까요,

    그것도 n=9라니...

    그리고 애도를 표합니다.

  4. Favicon of http://konatamoe.tistory.com BlogIcon 코나타의마음 2009.09.04 18: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한국은행이 헐값에 팔리고 있었다니 ㅠㅠㅠㅠ
    시간이 많을때 천천히 블로깅하는게 좋겠죠

  5. Favicon of https://zasinworld.tistory.com BlogIcon 귀뚜라미_ 2009.09.04 19: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ㄷㄷㄷㄷ 폐쇠갑니...










기타 넥쪽에 하얀막대가 가로로 되있는게보이시죠?





부러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s://oldsling.tistory.com BlogIcon 라인슬링 2009.08.31 23: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故 기타의 명복을 빕니다

  2. Favicon of http://hyunru.tistory.com BlogIcon 현루。 2009.09.01 0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런.....

    기타를 치셨나봅니다.!?

  3. Favicon of http://ekoah.tistory.com BlogIcon 에코♪ 2009.09.01 17: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말도안돼 ㅠ.ㅠ; ;ㅋㅇㅁㅇㅇ21ㅈㄷㅎ

  4. Favicon of https://zulet.tistory.com BlogIcon 쭈렛 2009.09.01 21: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저는 기타 고장난 적은 없어서 저기분 잘 모르겠는데
    닉에 조그만 기스가 가도 참 가슴아프더군요(?)
    아악 아프겠다 기타 ㅠㅠ

  5. Favicon of http://konatamoe.tistory.com BlogIcon 코나타의마음 2009.09.01 2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타
    무서졌구나 ㅠ

  6. Favicon of http://choboany.tistory.com BlogIcon [초보] 2009.09.01 23: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따리란... 따라라라라란..

  7. Favicon of https://zasinworld.tistory.com BlogIcon 귀뚜라미_ 2009.09.02 21: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행히네요..포스터가 되어서








오늘 학교에서 놀다가 안경이 부러졌습니다.






정말 충격과 공포더군요..


제가 눈이 안좋은건 알고있었지만...


마이너스란 것도 알고있었지만...







정말 이정도인줄 몰랐습니다.


정말 안경 고치로 가고있는데..진짜 2번 부딪

쳤습니다..ㄷㄷ

정말 슬펐지만...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s://zasinworld.tistory.com BlogIcon 귀뚜라미_ 2009.08.29 13: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ㄷㄷㄷㄷㄷㄷㄷ ㅋ ㅋㅋ ㅋㅋ ㅋ ㅋ 저 사요리친구 님하고 같은상황.

  2. Favicon of https://heben.tistory.com BlogIcon 아우프헤벤 2009.08.29 14: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안보이는 사람이 있긴 있나보군요..?!

    전 평소엔 쓰고다니지만.. 벗어도 일상생활 대략 가능

  3. 투스상 2009.08.31 0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시력이란게 참 신기하구나 ㅋㅋ
    난 언제 안경 써보나 ㅋ
    안경쓰면 간지던데 ㅎㅎ
    시력좋은자는 안경쓰지 말라는 거군 ㅋㅋ

  4. Favicon of http://konatamoe.tistory.com BlogIcon 코나타의마음 2009.08.31 20: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경이 부러지다니
    아마 안될꺼야..

    전 술먹고 자고 일어나다가 안경을 밟은적이 한번있었는데 당장 안경을 못쓰니 그렇게 불편할 수 가 없더라고요 ㅠㅠ

  5. Favicon of http://ekoah.tistory.com BlogIcon 에코♪ 2009.08.31 21: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 ㅠ.ㅠ; ㅋ









개학이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s://zasinworld.tistory.com BlogIcon 귀뚜라미_ 2009.08.19 2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 죽일수 없는건가? 하고 써져있는건 없네요 ㅎㅎ 저는 다써져있는뎀 ㅋㅋ




아침에는 꽤 시원해서 잠깐 누워있으면 자고 그랬는데..

낮2시부터인가..덥더라구요..ㄷㄷ

그리고 얼마전에 Ari.es님 블로그에서 이걸봤었는데..



.........................























내일도 덥다는데 여러분 힘내세요!!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내용은 넷티 라는곳 가상게임공간에서 일어나는 일정도?

주인공은 최초로 마스터레벨을 찍은 사람이고

....

아직1권까지 밖에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미래 게임같은거라서 관심도있구

한번 해보고 싶을 정도??

뭐 아직까지는 거의 코믹이니까...

액션&게임&코믹물을 좋아하신다면 빌려다보는것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